펄색상이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상품 풍선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특가금액 알아볼까요
오늘 세일전금액 1% 6,330원에서 쎄일가격
6,210원 할인금액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10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상품구매


펄색상이 고급스럽고 좋습니다.두깨가 있어 펌프필수! | 풍선이묶기가조금힘든점빼고괜찬아^^
다음에다쓰면또사는걸로할께요


색감 좋다 | 서프라이즈 했는데 정말 좋아하더군요 색감이 정말 이뻣습니다.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펄화이트, 펄라이트핑크, 펄푸치샤, 50개입예뻐요 고무냄새 오지게나는데 안나는 풍선못봤음
크게 불어져요 예쁘네요 애가 잘갖고놀음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펄화이트, 펄라이트핑크, 펄푸치샤, 50개입만족합니다. 매우 좋습니다.
다만 제가 쿠팡을 잘 할줄 몰라서 그런건지.
옵션추가로 풍선펌프기 같은걸 같이 이중배송비 부담없이 살수 있었다면 정말 좋았을것 같습니다.

장점은, 펄이 들어가서, 색깔이 고급스럽고 좋습니다.
이벤트용은 역시 펄이 들어간 색상이 최곤것 같습니다.실제로도 이 색상이 제일 잘 팔리는것 같더군요. 죄다 핑크,화이트 펄들어간건 품절ㅋ.밖에 나래이터 모델들 무대도 펄들어간걸 쓰더군요.

내구성..굉장히 좋습니다. 풍선을 마지막으로 불어본게 초등학생때가 마지막인데, 그땐 불면 하루만에 바람이 빠지던 것이 이 풍선은 두깨가 있어서, 며칠을 뇌둬도 그대롭니다.
덕분에 생긴 단점이라면, 두꺼워서 입으론 절대 3개이상 못붑니다.ㅎ 꼭꼭꼭 근처 문방구나 쿠팡에서 펌프 사세요.

꿀팁이 있는데,비싸게 헬륨가스 쓰지 마시고,테이프 쓰세요.
풍선펌프는 반드시 펌프 끝부분이 가느다란거 말고 뭉툭한거 사세요. 풍선 구멍은 고무재질에 생각보다 큽니다.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펄화이트, 펄라이트핑크, 펄푸치샤, 50개입색감 예쁨.2년된제품이라그런지 다불어 붙인 풍선 바람이 절로 빠짐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상품구매


The post 펄색상이 조이벌룬 펄 러브 어써트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