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용량 늘리고 속도 UP 시키는 10가지 방법

1. SD 카드 사용하기

SD 카드를 사용하는 것은스마트폰 저장공간을 관리하는 데 있어 가장 손쉬운 방법이다. 아이폰과 갤럭시S6시리즈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모델이 SD카드를 지원하고 있다. 물론, 제품마다 지원하는 메모리 용량 차이는 있다.

예전에야 SD카드의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요새는 2~3만 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폰 용량의 대부분을차지하는 동영상이나 사진 등을 SD카드에 저장되도록 설정해놓는 것만으로도, 스마트폰 저장용량에 대한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다.

2. 안 쓰는 앱 삭제하기

PC에 프로그램이 많이 설치되어있으면 사용 속도가 느려지듯이 스마트폰 또한 설치된 앱이 늘어날수록 저장용량 및 속도에 영향을 받는다. 특히 1회성 필요에 의해 앱을 설치한 경우 그대로 방치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마트폰의 최적화를 위해서는 꼭 정리가 필요하다.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관리 앱이나 스마트폰 관리 앱를 실행하면 자주 사용하지 않는 앱을 자동으로 표시해주기 때문에수월하게 관리할 수 있다. 최소한 한 달에 한 번은 사용하지 않는 앱을 꼭 정리해보자.

3. 메모리 정리 앱 사용하기

스마트폰 용량 늘리고 속도 UP 시키는 10가지 방법

The post 스마트폰 용량 늘리고 속도 UP 시키는 10가지 방법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