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오늘은 우유,두유,치즈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적극추천 어때요
현재 구매가격 16% 3,200원에서 세일금액
2,680원 특가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34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상품구매


처음으로 2단계 먹였습니다. 환장합니다! | 이제 13개월이 된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아이가 커가면 커갈수록 원하는것도, 갖고 싶은것도 하고 싶은것도, 먹고 싶은것도 많아집니다. 부모의 입장에서 모든걸 다 해주고 싶지만 경제적인 여건이나 환경적인 여건 아이의 안좋은 버릇이 될까바 많은 고민들을 하게 됩니다.

아이에게 6개월때부터 상하목장 요거트를 먹였습니다. 1단계 플레인 요거트를 먹였구요. 13개월이 될때까지 버리는 요거트 없이 아주 잘 먹었습니다. 우리 아이는 좋아하는 음식류가 단맛이 강한것들보단 약간 시큼한 음식들을 좋아해 요거트를 아주 잘 먹었던거 같습니다.

그렇게 제일 밍밍한 요거트를 먹이다가 이제는 12개월이 지났기 때문에 좀 더 업그레이드를 시켜서 아이에게 먹이려합니다. 이전에 이단계 요거트를 산적이 있지만 혹여나 아이가 단맛과 나트륨에 익숙해질까 우려해서 먹이진 않았었습니다.

이제는 아이에게 새로운 세계를 알려주려 합니다. 심하지가 않다면 당도 맛보게하고 나트륨도 맛보게해주려합니다. 안먹는거보다 맛있게 잘 먹는게 낫다고들 다들 말씀하시니 그냥 먹이려고 김도사고 간도 약간씩해서 음식도 주고 있습니다.

어차피 맞벌이라서 어린이집을 보내야하고 그렇게되면 자연스럽게 간이 된 음식들을 먹어야하니 조금씩 익숙해지도록 집에서부터 시작을 하려구요.

그래서 이단계로 구입을 했습니다. 오늘 처음먹여 봤는데 역시나입니다. 더 잘 먹습니다. 더 달라고 때를 씁니다. 플레인도 하나씩 다 비우던 아이인데 맛이 더 진해지고 단맛이 더 나니까 더 잘 먹네요.

그래서 앞으론 이단계로 쭉 먹이려고 생각중입니다. 마트보다 가격도 싸고 재고도 많아서 쉽게 간식을 구할수 있어서 너무 좋구요. 아이가 항상 잘 먹고 있어서 보기만 해도 부모가 너무 행복해지네요. 혹시 아이 간식 생각하시고 계신다면 요거트 한번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이가 잘먹습니다. 와이프가 쩐답니다. | 8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지금은 중기 이유식을 진행하는 중이고 수유텀을 4-5시간으로 늘려서 유지하는 중입니다. 수유텀을 늘리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이 중간중간 간식을 챙겨주는거지요. 그래서 감자, 고구마, 치즈, 단호박, 사과 등등 여러가지를 번갈아 가면서 간식으로 챙겨주고 있습니다.

아직도 아이에게 먹일 간식을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저야 그냥 뭘 주나 상관이 없지만 와이프프는 이거저거 먹여볼려고 많이 시도하더라고요. 그러던 중에 와이프가 아이에게 먹이는 요거트도 있다고해서 알아보던 중 쿠팡에 마침 있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로켓프레시는 15000원 이상이 되어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요거트는 유통기한이 이주도 안되구요. 그래서 12개를 사면 15000원이 되지 않아 구입할수가 없어서 아기 이유식재료인 닭고기 안심과 같이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제품 새벽같이 집앞에 잘 도착했습니다. 아이가 먹는것인만큼 새벽 두시에 일찍이 나가서 냉장고로 옮겼습니다. 아이스팩이 녹았으면 어쩌나 하는 조바심에요. 하지만 아주 차가운 상태로 잘 도착했구요. 냉기가 늦게 나가도 될거 같더라고요. 하지만 이놈의 걱정이 새벽에 일어나게 하더라고요.

방금 점심에 아이에게 먹여보았습니다. 너무 잘 먹습니다. 역대급으로 아이가 잘 먹었구요. 플레인 고소한 맛이고, 이제품은 은은하게 당근사과맛이 나면서 달콤했습니다.

아이가 너무 잘먹어서 좋구요. 이제부터 로켓프레시가 할인을 하거나 뭐 살것이 있다면 꼭 끼워서 살 생각입니다. 아이가 잘 먹는걸 보면서 사는 사람이라서요. 제품 굉장히 만족하고 모두에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이것도 이제 쟁여둬야할 간식중 하나에요^^ | 우와7개월일때ㅈ플레인시켜줬는데 잘먹길래 사과당근맛..시켜줬어요.

지금9개월차 인데 ㅎ 사과,바나나,귤,중기이유식 먹는아기에요.

1단계는시큼한맛이강했다면 이건 단맛도나요.제가먹어도맛있어요~

그래서ㅋㅋ입이마중나와있어요~아기가점점 맛있는맛을 알아가고있어요.

고구마찐거랑 같이 한끼식사처럼 먹일수있네요.

변비가 있는아기가아니어서 ㅋㅋ 효과가있는지는 모르겠구용~~

잘먹어주니 그걸로 됐네요 ♡

조금 이르게 먹이고있긴한데 크게문제되는건 없는거같아용^^

그때나지금이나 한개한꺼번에 다먹기에는 양이많아요~

3번 나눠먹이고있어요~~~


아기에게 최고의 간식 | 상하 딸기바나나보다는 좀 더 걸쭉해서 좋아요~
바나나딸기랑 사과당근 번갈아서 먹이다가 보니
사과당근이 더 맛있고 걸쭉해서 먹이기 좋더라구요.
1일1요거트 하는 중입니다

저는 시금치나 케일 을 데쳐서 얼려놓았다가 바나나나 딸기 랑 같이 갈아서 스무디한다음 요거트를 첨가해서 주는데 넘넘 잘먹어요.
시금치는 철분이 풍부한데 비타민c가 풍부한 과일과 같이 갈아주면 흡수율이 좋아지거든요.
케일은 잎채소들 중의 왕이라 할 수 있죠~
완벽함에 가까운 비타민과 무기질이 많아서
단맛을 내는 바나나를 더해서 갈아주면 거부감없이 잘먹더라구요.
거기에 지방이 들어있는 요거트랑 같이 주면 흡수율도 좋아져요~^^

스무디요거트용으로 넘 좋아요 계속 착한가격으로 만났으면 좋겠어요~^^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4개입1단계 먹이다가 이제 15개월이 되어서
2단계로 바꿔보았습니다.

신생아때부터 간식이나 분유등 먹이는건 다 유기농으로만
먹이고 있습니다.

1단계보다 맛이 조금 가미되어서 그런지 잘 먹습니다.

양도 아기가 먹기 적당하고 뚜껑비닐도 깔끔하게 잘 벗겨집니다.

현대백화점 식품관에선 1000-1500원 정도 더 비싸서
항상 쿠팡 로켓프레시를 이용하는데 너무 맘에 듭니다.

가끔 너무 과대포장이 있긴하지만 로켓배송을 위해 여러사람이 나눠서 파트별로 제품별로 포장을 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상품구매


The post 처음으로 상하목장 유기농인증 베이비 사과당근 85g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